통계 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은 황희찬에게 팀내 최고인 평점 7.5점을 매겼다. 이날 황희찬은 라울 히메네즈, 다니엘 폰덴스와 3톱으로 선발 출전했다. 마이데일리 = 김종국 기자 손흥민이 선발 출전한 토트넘이 울버햄튼을 꺾고 리그 2연승을 기록했다.토트넘은 22일 오후(한국시간) 영국 울버햄튼 . 을 넣으며 많은 축구팬들의 환호와 9점이라는 최고 높은 평점을 받았다. 서울=뉴스핌 김용석 기자 = 4경기 연속 선발 출격한 손흥민이 공격포인트를 기록하지 못했다.
통계 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은 황희찬에게 팀내 최고인 평점 7.5점을 매겼다. 울버햄튼전 풀타임 소화한 손흥민 △ 2017년 4월 이후 4년 만에 4경기 연속 득점 노렸지만, 활발한 움직임에도 득점 실패 △ 스퍼스웹은 평점 7점 . 을 넣으며 많은 축구팬들의 환호와 9점이라는 최고 높은 평점을 받았다.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손흥민(29, 토트넘)이 공격포인트를 올리지 못했지만 무난한 평가를 받았다. 자료=로이터/연합뉴스 한국정경신문=김지연 기자 손흥민(29·토트넘)과 황희찬(25·울버햄튼)의 첫 번째 만남에선 손흥민의 토트넘이 웃었다. 이날 황희찬은 라울 히메네즈, 다니엘 폰덴스와 3톱으로 선발 출전했다. 지난 23일 카라바오컵(리그컵) 토트넘 훗스퍼와의 경기를 통해 울버햄튼 이적 후 . 서울=뉴스핌 김용석 기자 = 4경기 연속 선발 출격한 손흥민이 공격포인트를 기록하지 못했다.
지난 23일 카라바오컵(리그컵) 토트넘 훗스퍼와의 경기를 통해 울버햄튼 이적 후 .
울버햄튼전 풀타임 소화한 손흥민 △ 2017년 4월 이후 4년 만에 4경기 연속 득점 노렸지만, 활발한 움직임에도 득점 실패 △ 스퍼스웹은 평점 7점 . 서울=뉴스핌 김용석 기자 = 4경기 연속 선발 출격한 손흥민이 공격포인트를 기록하지 못했다. 자료=로이터/연합뉴스 한국정경신문=김지연 기자 손흥민(29·토트넘)과 황희찬(25·울버햄튼)의 첫 번째 만남에선 손흥민의 토트넘이 웃었다. 마이데일리 = 김종국 기자 손흥민이 선발 출전한 토트넘이 울버햄튼을 꺾고 리그 2연승을 기록했다.토트넘은 22일 오후(한국시간) 영국 울버햄튼 . 토트넘은 15일(한국시간) 영국 울버햄튼 몰리뉴 . 지난 23일 카라바오컵(리그컵) 토트넘 훗스퍼와의 경기를 통해 울버햄튼 이적 후 . 이날 황희찬은 라울 히메네즈, 다니엘 폰덴스와 3톱으로 선발 출전했다.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손흥민(29, 토트넘)이 공격포인트를 올리지 못했지만 무난한 평가를 받았다. 을 넣으며 많은 축구팬들의 환호와 9점이라는 최고 높은 평점을 받았다. 통계 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은 황희찬에게 팀내 최고인 평점 7.5점을 매겼다.
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손흥민(29, 토트넘)이 공격포인트를 올리지 못했지만 무난한 평가를 받았다. 마이데일리 = 김종국 기자 손흥민이 선발 출전한 토트넘이 울버햄튼을 꺾고 리그 2연승을 기록했다.토트넘은 22일 오후(한국시간) 영국 울버햄튼 . 통계 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은 황희찬에게 팀내 최고인 평점 7.5점을 매겼다. 울버햄튼전 풀타임 소화한 손흥민 △ 2017년 4월 이후 4년 만에 4경기 연속 득점 노렸지만, 활발한 움직임에도 득점 실패 △ 스퍼스웹은 평점 7점 . 서울=뉴스핌 김용석 기자 = 4경기 연속 선발 출격한 손흥민이 공격포인트를 기록하지 못했다.
이날 황희찬은 라울 히메네즈, 다니엘 폰덴스와 3톱으로 선발 출전했다. 울버햄튼전 풀타임 소화한 손흥민 △ 2017년 4월 이후 4년 만에 4경기 연속 득점 노렸지만, 활발한 움직임에도 득점 실패 △ 스퍼스웹은 평점 7점 .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손흥민(29, 토트넘)이 공격포인트를 올리지 못했지만 무난한 평가를 받았다. 서울=뉴스핌 김용석 기자 = 4경기 연속 선발 출격한 손흥민이 공격포인트를 기록하지 못했다. 자료=로이터/연합뉴스 한국정경신문=김지연 기자 손흥민(29·토트넘)과 황희찬(25·울버햄튼)의 첫 번째 만남에선 손흥민의 토트넘이 웃었다. 지난 23일 카라바오컵(리그컵) 토트넘 훗스퍼와의 경기를 통해 울버햄튼 이적 후 . 을 넣으며 많은 축구팬들의 환호와 9점이라는 최고 높은 평점을 받았다. 마이데일리 = 김종국 기자 손흥민이 선발 출전한 토트넘이 울버햄튼을 꺾고 리그 2연승을 기록했다.토트넘은 22일 오후(한국시간) 영국 울버햄튼 .
을 넣으며 많은 축구팬들의 환호와 9점이라는 최고 높은 평점을 받았다.
자료=로이터/연합뉴스 한국정경신문=김지연 기자 손흥민(29·토트넘)과 황희찬(25·울버햄튼)의 첫 번째 만남에선 손흥민의 토트넘이 웃었다. 을 넣으며 많은 축구팬들의 환호와 9점이라는 최고 높은 평점을 받았다. 토트넘은 15일(한국시간) 영국 울버햄튼 몰리뉴 . 울버햄튼전 풀타임 소화한 손흥민 △ 2017년 4월 이후 4년 만에 4경기 연속 득점 노렸지만, 활발한 움직임에도 득점 실패 △ 스퍼스웹은 평점 7점 . 이날 황희찬은 라울 히메네즈, 다니엘 폰덴스와 3톱으로 선발 출전했다. 마이데일리 = 김종국 기자 손흥민이 선발 출전한 토트넘이 울버햄튼을 꺾고 리그 2연승을 기록했다.토트넘은 22일 오후(한국시간) 영국 울버햄튼 . 서울=뉴스핌 김용석 기자 = 4경기 연속 선발 출격한 손흥민이 공격포인트를 기록하지 못했다. 지난 23일 카라바오컵(리그컵) 토트넘 훗스퍼와의 경기를 통해 울버햄튼 이적 후 .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손흥민(29, 토트넘)이 공격포인트를 올리지 못했지만 무난한 평가를 받았다. 통계 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은 황희찬에게 팀내 최고인 평점 7.5점을 매겼다.
울버햄튼전 풀타임 소화한 손흥민 △ 2017년 4월 이후 4년 만에 4경기 연속 득점 노렸지만, 활발한 움직임에도 득점 실패 △ 스퍼스웹은 평점 7점 . 통계 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은 황희찬에게 팀내 최고인 평점 7.5점을 매겼다. 지난 23일 카라바오컵(리그컵) 토트넘 훗스퍼와의 경기를 통해 울버햄튼 이적 후 . 마이데일리 = 김종국 기자 손흥민이 선발 출전한 토트넘이 울버햄튼을 꺾고 리그 2연승을 기록했다.토트넘은 22일 오후(한국시간) 영국 울버햄튼 . 이날 황희찬은 라울 히메네즈, 다니엘 폰덴스와 3톱으로 선발 출전했다.
이날 황희찬은 라울 히메네즈, 다니엘 폰덴스와 3톱으로 선발 출전했다. 을 넣으며 많은 축구팬들의 환호와 9점이라는 최고 높은 평점을 받았다. 토트넘은 15일(한국시간) 영국 울버햄튼 몰리뉴 . 서울=뉴스핌 김용석 기자 = 4경기 연속 선발 출격한 손흥민이 공격포인트를 기록하지 못했다. 자료=로이터/연합뉴스 한국정경신문=김지연 기자 손흥민(29·토트넘)과 황희찬(25·울버햄튼)의 첫 번째 만남에선 손흥민의 토트넘이 웃었다. 마이데일리 = 김종국 기자 손흥민이 선발 출전한 토트넘이 울버햄튼을 꺾고 리그 2연승을 기록했다.토트넘은 22일 오후(한국시간) 영국 울버햄튼 . 울버햄튼전 풀타임 소화한 손흥민 △ 2017년 4월 이후 4년 만에 4경기 연속 득점 노렸지만, 활발한 움직임에도 득점 실패 △ 스퍼스웹은 평점 7점 .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손흥민(29, 토트넘)이 공격포인트를 올리지 못했지만 무난한 평가를 받았다.
울버햄튼전 풀타임 소화한 손흥민 △ 2017년 4월 이후 4년 만에 4경기 연속 득점 노렸지만, 활발한 움직임에도 득점 실패 △ 스퍼스웹은 평점 7점 .
통계 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은 황희찬에게 팀내 최고인 평점 7.5점을 매겼다. 마이데일리 = 김종국 기자 손흥민이 선발 출전한 토트넘이 울버햄튼을 꺾고 리그 2연승을 기록했다.토트넘은 22일 오후(한국시간) 영국 울버햄튼 . 서울=뉴스핌 김용석 기자 = 4경기 연속 선발 출격한 손흥민이 공격포인트를 기록하지 못했다. 이날 황희찬은 라울 히메네즈, 다니엘 폰덴스와 3톱으로 선발 출전했다. 지난 23일 카라바오컵(리그컵) 토트넘 훗스퍼와의 경기를 통해 울버햄튼 이적 후 .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손흥민(29, 토트넘)이 공격포인트를 올리지 못했지만 무난한 평가를 받았다. 토트넘은 15일(한국시간) 영국 울버햄튼 몰리뉴 . 자료=로이터/연합뉴스 한국정경신문=김지연 기자 손흥민(29·토트넘)과 황희찬(25·울버햄튼)의 첫 번째 만남에선 손흥민의 토트넘이 웃었다. 을 넣으며 많은 축구팬들의 환호와 9점이라는 최고 높은 평점을 받았다. 울버햄튼전 풀타임 소화한 손흥민 △ 2017년 4월 이후 4년 만에 4경기 연속 득점 노렸지만, 활발한 움직임에도 득점 실패 △ 스퍼스웹은 평점 7점 .
토트넘 울버햄튼 평점 / ê° ë°ì¬ - ì¤ìê° ê²ìì´ : í í¸ë ì¸ë²íí¼ : 마이데일리 = 김종국 기자 손흥민이 선발 출전한 토트넘이 울버햄튼을 꺾고 리그 2연승을 기록했다.토트넘은 22일 오후(한국시간) 영국 울버햄튼 .. 을 넣으며 많은 축구팬들의 환호와 9점이라는 최고 높은 평점을 받았다. 울버햄튼전 풀타임 소화한 손흥민 △ 2017년 4월 이후 4년 만에 4경기 연속 득점 노렸지만, 활발한 움직임에도 득점 실패 △ 스퍼스웹은 평점 7점 .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손흥민(29, 토트넘)이 공격포인트를 올리지 못했지만 무난한 평가를 받았다. 자료=로이터/연합뉴스 한국정경신문=김지연 기자 손흥민(29·토트넘)과 황희찬(25·울버햄튼)의 첫 번째 만남에선 손흥민의 토트넘이 웃었다. 토트넘은 15일(한국시간) 영국 울버햄튼 몰리뉴 .
서울=뉴스핌 김용석 기자 = 4경기 연속 선발 출격한 손흥민이 공격포인트를 기록하지 못했다 토트넘 울버햄튼. 지난 23일 카라바오컵(리그컵) 토트넘 훗스퍼와의 경기를 통해 울버햄튼 이적 후 .